본문 바로가기

LOVE VOYAGE!

발리 우붓 맛집 알라스 하룸 근처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Tebassari Resto 추천

 

안녕하세요, 여행하며 리뷰하는 "라뷰"입니다.

발리여행 중 정말 맛있게 먹었던 우붓 레스토랑 Tebassari Resto 소개합니다. (테바사리 레스토랑) 

발리스윙을 하러 알라스하룸을 방문하며 바로 옆에 분위기좋은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미리 점찍어두고 방문했지요.

 

개방감있는 구조에, 직원들 서빙도 너무 좋았고 플레이팅, 맛 모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답니다.

구글 평점은 4.7 입니다.

 

https://maps.app.goo.gl/kMVj6miJeDpbKZwm9

 

Tebasari Resto, Bar & Lounge · Jl. Raya Tegallalang, Tegallalang, Kec. Tegallalang, Kabupaten Gianyar, Bali 80561 인도네시

★★★★★ · 음식점

www.google.co.kr

 

위치는 우붓 도심지와 거리가 떨어져있어 택시를 이용하셔야 되고, 알라스 하룸을 방문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개방되어있는 구조이며, 정원에서도 식사할 수 있어요.

내부는 시원합니다.

 

발리느낌 낭낭하죠?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초칩과 고구마칩..

일단 이거부터 맛있어...ㅎㅎ

 

저희는 나시고랭과 폭립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레스토랑이라 우붓 시내보다는 나가는 편이지만 한국 물가생각하면 아주 저렴합니다.

한국에서 식사하시는 것과 비슷~~합니다.

 

 

먼저 나온 나시고랭

나시고랭을 매일 먹어도 맛있더라구요ㅠㅠ 원없이 먹었습니다.ㅎㅎ 나시고랭 미고랭 번갈아가며 먹기

발리에서는 음식을 주문하면 항상 이렇게 알새우칩(?)이 함께 나오더라구요

치킨 사태도 포함되어있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땅콩향이 가득한게 너무 제 취향이었어요

 

 

남자친구가 주문한 폭립

양도 넉넉하고 아주 자극적으로 맛있었습니다 ㅋㅋ

저희 커플은 한국에서는 안먹으면서 여행가면 베이비 폭립 엄청 먹는 것 같아요.

 

이 메뉴도 너무 맛있었어요. 맥주와 함께 먹으면 최고인 메뉴죠

 

 

시원하게 맥주 드링킹하는게 사진속의 그가 너무 부럽네요ㅎㅎ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이국적인 느낌 가득한 발리 레스토랑 테바사리 추천드립니다.

 

맛도 맛이지만, 공간이 주는 분윅기가 정말 기억에 많이 남네요.